민주당 인천시당 “GTX-B 노선 등 인천교통혁명을 위해 모두 힘 모을 때”
상태바
민주당 인천시당 “GTX-B 노선 등 인천교통혁명을 위해 모두 힘 모을 때”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9.01.1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관석 시당위원장 "GTX-B노선 신설 위해 여당으로서 정부와 예비타당성 등 긴밀히 협의 중이며,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은 "지금은 GTX-B 노선 등 인천교통혁명을 위해 모두 힘을 모을 때이다"고 전했다.

13일 인천시당은 GTX-B노선 예비타당성 조사 면제를 위해 서명운동 및 촉구 기자회견 진행과 국토교통부 장관에게 촉구 결의서를 전달하는 등 정부와 긴밀히 협의해 해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당은 "이런 와중에 문재인 대통령 신년사를 왜곡해 GTX-B 노선이 차질을 빚고 있는듯 자유한국당 등이 주장도 있다"며 "이러한 행태는 GTX-B노선 신설을 포함한 인천교통혁명에 전혀 도움 되지 않는 행태로서 지양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날 윤관석 시당위원장은 “GTX-B노선은 인천 시민의 교통 불편과 수도권 불균형 발전을 해소하고, 수도권 상생 발전에 큰 역할을 하는 교통혁명으로서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정부와 예비타당성 등 절차적-내용적으로 긴밀히 협의하고 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인천시당은 "향후에도 인천교통혁명을 위해 구심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