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상태바
에몬스,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8.12.0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컨셉 60여 신제품 선보여...

   

5일 품평회에서 에몬스 김경수(가운데) 회장이 직접 대리점주들에게 신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가 5일 인천 본사 전시장에서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올해 F/W시즌에 이어 2019년 S/S시즌에도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드 컨셉으로, Really 제품의 진정성, Rebirth 공간의 재탄생, Respect 브랜드 자긍심 등 3가지 핵심전략 3R이 반영된 60여 신제품이 선보였다.

 이번 시즌 에몬스가 선보인 가구들은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으로 무장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으로 디자인 가치를 높였다고 에몬스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품평회에 이어 이날 진행된 정책 세미나에서는 공로 대리점 및 협력 업체에 대한 시상과 에몬스 조성제 사장의 내년 상반기 영업전략 발표가 진행됐다.

 김경수 회장은 이날 품평회에서 “내년 40주년을 맞는 에몬스는 국내 직접제조를 기반으로 명품품질, 서비스, 디자인 정책을 유지해 왔다”며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소비자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편안한 가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2019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