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ARTUP 2018' 인천 대표 창업축제 송도에서 열려
상태바
'I-STARTUP 2018' 인천 대표 창업축제 송도에서 열려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8.11.20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중기청,인천시,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인천지역 23개 창업지원기관 참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오는 22일 오후 송도컨벤시아 프리미어 볼룸 A, B홀에서 I-STARTUP 2018 행사를 개최한다.

NEW START! 창업하는 人1000! 시작하는 인천! 슬로건으로 열리는 인천지역 대표 창업축제인 이번 행사는 인천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등 인천지역 23개 창업지원기관이 참여한다.

 이날 인천지역 창업지원기관의 올해 지원성과 및 우수 스타트업 성과를 홍보하고 창업유공자 포상, 청년창업토크콘서트, 조승연의 잡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어볼룸 A홀에서는 인천 창업지원기관이 달성한 올해 성과를 공유하고, 7년 이내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한 창업스타기업, 우수 창업기업, 창업활성화 유공자 포상이 진행된다.

 이어 2개 창업지원기관의 지원성과 발표, 유망 스타트업 대표의 성공사례 발표를 통해 창업지원사업 성과와 스타트업 성공 노하우도 공유하고 조승연 작가 초청, 강의와 우수 창업스타기업을 분석해 보는 조승연의 잡콘서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프리미어볼룸 B홀에서는 일반관람객 누구나 스타트업의 기술을 체험하고 창업열기를 느껴볼 수 있는 우수 스타트업 생산제품·서비스를 홍보하는 우수 스타트업 부스가 운영된다.

 이번 행사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 및 행사 세부일정은 'I-STARTUP 2018 홈페이지(www.istartup.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날 창업유공자 포상 중기부 장관상은 (주)휴인텍 정명도,(주)셀텍 김영훈,(주)진성하이테크놀로지 김승희  대표가 각각 수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