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18 F/W 신제품 품평회... ICT 접목 침대 등 90여 종
상태바
에몬스, 2018 F/W 신제품 품평회... ICT 접목 침대 등 90여 종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8.07.12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품평회에서 에몬스 김경수(좌측) 회장이 대리점주들에게 직접 제품 설명을 하고 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가 11일 인천 본사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트렌트 콘셉트’를 발표했다.

이날 에몬스는 친환경 소재 가구와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90여 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몬스에 따르면 친환경 소재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우려 없이 오랫동안 컬러를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로즈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으며, 로즈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럭셔리하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유리에 표현했다.

 또 자연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제품인 에르디앙스(ERDIANCE)의 소파는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했고, 그린, 청록, 딥네이비, 인디 핑크 등 개성있는 컬러를 사용해 모던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 (주)한일원자력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았고 새롭게 선보인 블랙넘버7은 고밀도 천연라텍스를 75mm 사용, 그 위에 무독성 폼 45mm를 적용했다.

 김경수 회장은 이날 “에몬스는 39년간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 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올해 하반기 중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