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정식 인천남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민주당 김정식 인천남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여운균 기자
  • 승인 2018.05.2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후보 “작지만 소중한 ‘마을민주주의’ 실현 위해 최선 다하겠다”

더불어민주당 김정식 인천남구청장 후보 개소식 <사진 = 여운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정식(48) 인천시 남구청장 후보가 지난 19일 남구 용현동79 황룡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3 지방선거를 향한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날 김정식 후보는 “남구는 인천 역사의 발상지이자 인천의 중심지였지만, 주변 기초자치단체의 신도시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면서 현재 인천을 대표하는 원도심이 됐다”며 “남구의 부흥과 새롭게 시작되는 미추홀구의 전성시대를 주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언급했다.

 이어 “남구 주민의 삶 속에서 생활정치를 실현하고, 작지만 소중한 ‘마을민주주의’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역설하며, ▲ 시장형 노인일자리 확대 ▲ 주안국가산업단지 구조 고도화 ▲ 남구에 도시재생뉴딜 사업을 이끌 복합 컨트롤타워 유치 ▲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주변지역 개발 및 녹지공간 조성 ▲ 오는 2022년 인천뮤지엄파크 건립 시점에 맞춰 기존 주안영상미디어센터, 마을방송, 지역 내 방송시설이 한데 모인 미디어파크(가칭) 조성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윤관석 민주당 시당위원장은 “김 후보는 민주화 운동의 상징이었던 김근태 의원을 도와 직접 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고 실천하기 위해 정치에 나선 사람 이라며, 젊은 열정과 올바른 방향성으로 남구를 확실하게 변화시킬 젊은 후보”라고 말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김정식 후보는 자기가 거쳐온 모든 곳에서 사람들의 호감을 얻는 사람”이라며 “남구를 책임질 준비된 후보”라고 말했다. 

 한편,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윤관석(남동을) 인천시당위원장과 박찬대(연수갑)·유동수(계양갑) 국회의원,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허종식(남구갑)·조택상(중·동·강화·옹진)·이성만(부평갑) 지역위원장과 남구지역 시의원 및 구의원, 최성규 순복음인천교회 담임목사를 비롯한 각계 인사들과 주민 등 모두 3000여 명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정식 인천남구청장 후보 개소식 <사진 = 여운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