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북부 DMZ일원 자전거를 타고 달려봐요"
상태바
"경기 북부 DMZ일원 자전거를 타고 달려봐요"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8.03.13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임진각 연천 신탄리역 '자전거 대여소' 운영...올 11월까지 수~일요일

바람에 따뜻한 기운이 담긴 봄의 어느날, 경기북부 DMZ 일원의 비경을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기분은 어떨까?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광장과 연천군 신탄리역에 'DMZ 자전거 대여소‘를 설치하고 본격운영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주시 임진각 평화누리광장에서는 DMZ 생태관광지원센터 주변 2.8km, 대여소에서 반구정까지 왕복 7.2km, 대여소에서 장산전망대까지 왕복 16.1km 코스를 달릴 수 있다.

연천군 신탄리역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해 백마고지역 방향으로 왕복 13.4km, 연천역 방향으로 왕복 36.6km코스가 마련됐다.

<사진제공=경기관광공사>

신탄리역 인근에는 폐터널의 역고드름, 분단의 아픔을 느낄 수 있는 열쇠전망대, 재인폭포, 연천역 급수탑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캠핑장 글램핑장 카라반콘도 등 캠핑시설이 있어 숙박이 가능하다.

임진각, 신탄리역 자전거대여소는 올 11월까지 수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대여료는 시간당 3천원, 1일 1만원이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일이다.

대여소에는 가족과 연인이 탈 수 있는 2인용 자전거를 비롯 유아 아동용 자전거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문의:경기관광공사 DMZ관광사업팀(031-956-83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