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김경수 회장 "4가지 핵심 전략 통해 만족도 높여"
상태바
에몬스 김경수 회장 "4가지 핵심 전략 통해 만족도 높여"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7.12.0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에몬스 김경수(좌측) 회장이 이번 품평회에서 신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이상 사진제공=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주)에몬스가구가 6일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열린 이번 품평회에서 에몬스는 “하루를 더 행복하게, 생활을 더 편리하게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으로 발표했다.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드 소파 아울러 다양한 맞춤형 가구와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제품을 소개하며 “4가지 핵심 전략인 Well-stay, Well-made, Well-sleep, Well-service을 통해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제품과 구매 후 자부심마저 느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품평회에 이어 200여 명 대리점주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정책 세미나에서는 공로 대리점 및 협력 업체에 대한 시상과 에몬스 조성제 사장의 내년 상반기 영업 전략 발표가 진행됐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들만 선정, 2018년 상반기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