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기업 中 '상해 오토메카니카 전시회’ 참가...총 217건 수출 상담
상태바
인천기업 中 '상해 오토메카니카 전시회’ 참가...총 217건 수출 상담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7.12.0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시와 인천상공회의소가 최근 자동차 분야 동양다이캐스팅㈜ 등 관내 15개 기업과 중국 ‘상해 오토메카니카 전시회’에 참가했다.

4일 인천상의에 따르면 세계 2위의 자동차부품 전문 전시회로 지난 2일까지 4일 동안, 중국상해국제전시전람회장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인천상공회의소>
 자동차 부품, 엑세서리 및 튜닝, 정비 용품 등 자동차의 모든 분야를 망라하는 전세계 42개국 5,756개 기업들이 참가했으며, 이 기간 인천 기업들은 총 217건의 수출 상담과 2,704만 5천달러 상담 실적을 냈다.

인천시는 인천상의와 자동차 분야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2017 자동차부품 특화마케팅 사업’ 일환으로 ㈜포스코대우와 협업해 ‘대우브랜드 공동관’ 부스를 운영했다.

 이 부스를 통해 ㈜대화연료펌프, ㈜대기이에스티 등 관내 자동차부품 기업 10개사의 수출 대행을 지원했다.

인천상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자동차 분야에 다양한 바이어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관내 기업들에게는 좋은 기회이고 시장조사와 아이디어 창출적인 측면에서도 많은 걸 얻을 수 있는 전시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