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극단 꼬마세상, 오는 28일 ‘내몸은 보석이예요’ 무료 공연 실시
상태바
사랑극단 꼬마세상, 오는 28일 ‘내몸은 보석이예요’ 무료 공연 실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7.11.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28 화요일 서구문화회관,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다문화 가정을 대상

사랑극단 꼬마세상이 공연하는 '내 몸은 보석이예요'의 한 장면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사랑극단 꼬마세상이 교육체험 문화공연인 ‘내 몸은 보석이예요’를 무료로 공연한다.

 사랑극단 꼬마세상 무료 공연은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3시30분, 서구문화회관에서 소외계층인 아동, 청소년, 다문화가정, 기타 소외시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날 공연하는 '내 몸은 보석이예요’는 사랑극단 꼬마세상이 기획한 성교육 및 인성교육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교육체험 문화공연이다.

 꼬마세상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아동 및 청소년들이 반드시 알아야하는 아름다운 성에 대한 교육공연으로 화려한 무대, 신나는 노래와 율동 그리고 등장인물의 다양한 캐릭터 등 볼거리가 풍성하고 관객과 함께 체험하는 시간도 가미된다.

 공연아동극과 청소년 교육극을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전문예술단체 사랑극단 꼬마세상은 2017년도에도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무료 문화체험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평소 공연을 접하지 못하는 아동 청소년을 위해 올해 상반기에 무료로 3회 공연을 실시한 바 있다.

 한편, 사랑극단 꼬마세상은 인천에서 20년째 어린이현장교육체험공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은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 복지시설 , 공부방, 지역아동센터, 드림스타트, 방과후교실,다문화가정,소외시민 등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전화(010-2898-0014)로 예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