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리 총장,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수상
상태바
스티븐 리 총장,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수상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7.09.2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스티븐 리 총장(우측)이 오전 11시 30분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인재육성 부문을 수상했다. 좌측은 심사위원장 장영철 경희대학교 교수.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스티븐 리 총장이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한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인재육성 부문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2017 대한민국 CEO 명예의전당’은 치열해지고 있는 글로벌 경쟁 환경 속에서 탁월한 경영 능력과 차별화된 경영 마인드로 산업과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최고경영자를 선정하기 위해 설립됐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스티븐 리 총장은 지난 30년간 다중문화교육, 평등 교육에 앞장서 왔다. 2001년 소수민족과 이민자들에게 평등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도시교육센터’를 설립했으며, 2013년과 2014년에는 인권, 평등교육, 사회 리더십에 대한 공헌으로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자원봉사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스티븐 리 총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 취임한 이래로 지역 커뮤니티의 교육적 발전을 위해 ‘오픈 대학(Open University)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 중이며, 국제사회의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한국국제교육자협회,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등 다수 기관과 학교에서 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