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상태바
'에몬스가구'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7.09.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등 6만 6,200여명 대상 조사,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 획득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에몬스가구'가 한국품질만족지수 6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주)에몬스가 최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14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에몬스 조성제(좌측) 사장이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에게 인증패를 수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 등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서비스)특성을 반영, 제품을 이용한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다.

 18일 에몬스에 따르면 올해는 총 90개 상품, 331개 기업의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 6만 6,2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에몬스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 지난해에 이어 6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접근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과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을 함께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최근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종합가구 부문 1위에 선정돼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국내 생산 가구를 전면 친환경 E0등급 자재로 교체해 품질력을 높혔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