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절친 김구라-지상렬, 오현경 감동시키기 위해 한 판 대결
상태바
30년 절친 김구라-지상렬, 오현경 감동시키기 위해 한 판 대결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7.07.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DJ 구라’ VS ‘DJ 상렬’ 과연 승자는 누구?

 30년 절친 김구라-지상렬이 DJ로 변신해 한 판 붙었다. 김구라와 지상렬이 오현경과 함께 단골 LP바를 찾은 가운데, 오현경을 감동시키기 위한 LP 선곡 대결을 펼친 것.

 과거 인천을 주름 잡았던 DJ 실력을 뽐내고 있는 김구라와 지상렬의 모습과 분위기에 흠뻑 취한 오현경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 누가될지, 왕년의 음악 좀 들었던 동갑내기 세 사람의 과거로 떠난 음악 여행 현장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단골 LP바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김구라와 지상렬은 30년 절친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다른 모습으로 LP 선곡 대결을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구라는 헤드폰을 착용하고 마이크를 든 채, 자신이 고른 LP에 대한 설명을 늘어놓고 있는 반면, 지상렬은 열정 가득한 표정으로 양손을 활짝 벌리고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의 시선이 모두 오현경을 향해 있어 이들의 자존심을 건 선곡 대결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현경이 만족한 표정을 지으며 ‘엄치 척’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김구라와 지상렬 중 오현경을 감동시킨 DJ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현경은 두 사람이 고른 LP 음악을 듣고 따라부르며 분위기에 흠뻑 젖은 모습을 보였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고른 음악을 듣고 척척 곡을 맞추며 풍부한 음악 감성까지 뽐내 김구라와 지상렬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인천의 라이벌’ 김구라와 지상렬이 오현경을 감동시키기 위해 DJ로 변신, 팽팽한 LP 선곡 대결을 펼친 모습과 왕년에 음악 좀 들었던 세 동갑내기들의 감성 충만한 모습들은 1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