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김과 함께 떠나는 카메라 여행
상태바
찰리김과 함께 떠나는 카메라 여행
  • 찰리 김
  • 승인 2017.01.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이번에는 미국을 조명한다.

캘리포니아 알래스카 등 미국의 곳곳을 다니며 아름다움 풍경을 카메라에 가득 담았다. 사진마다 아름다워 한정된 사진 컷을 골라야하기 때문에 마감때 마다 고민스럽다.

미국은 캘리포니아주 가운데 샌프란시스코로 문을 연다. 샌프란시스코는 금문교를 빼놓을 수 없고 거기서 바라본 요트장도 일품이다. 빵속에 크림차우다를 넣어 만든 음식도 꼭 맛보아야할 것 중에 하나. 카메라에 담긴 사진들을 재미있게 봐 주길 기대한다.

Golden Gate Bridge(금문교)는 1937년 4월에 완공 되었으며 총길이는 1,280m 다리높이는 227m의 탑들에서 늘어뜨린 2줄의 케이블에 매달려 있다. 다리 중앙지점 높이는 평균 수면에서 부터 81m 정도이다

 

자살교로도 유명한 금문교는 1937년 완공된 이후 2014년기준 1,600여명정도가 자살을 했다.통행료는 북쪽으로 갈때에는 무료지만 남쪽으로 갈때는 7.25달러이다. 통행료는 받는곳이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신청을 하던지 아니면 모르고 건넜을때에는 48시간 이내에 인터넷으로 내야 한다.

 

금문교 에서 바라본 요트 계류장.

 

샌프란시스코 항구의 볼거리 '바다사자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관광객들을 맞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가면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할 것은 빵속에 크림차우다 수프를 넣어서 만든 음식이다. 이곳이 바로 샌란시스코의 명물이 된 그 식당이다.

 

샌프란시스코는 날씨가 좋기 때문에 야외에서 즐기며 먹을수 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높은 언덕들이 많기때문에 버스보다도 전차를 많이 볼수가 있다.

 

시내 번화가에서도 마차를 이용해서 시내 관광을 즐길수가 있다.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의 야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