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규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구갑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상태바
정창규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구갑 지역위원회 사무국장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6.08.0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남구갑 지역구민들이 지역을 위해 바라는 마음이 무엇인지 잘 파악해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과 지역위원회에 전달하는 중간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사무국장이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지난 28일 인천시 남구갑 지역대의원대회에서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에 선출된 정창규(무한버섯나라대표,45)씨는 이 같이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구갑 지역위원회 정창규 사무국장
 정창규 국장은 지난 4.13총선에서 남구갑 대외협력위원장으로 허종식 후보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비록 선거에서는 패했지만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정 국장은 “이번 총선에서 허종식 후보와 함께 뛰면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꼈습니다.”며 “좀 더 체격적인 조직관리로 다음 총선에는 반드시 승리를 쟁취하겠습니다.”며 굳은 의지를 표명했다.

 그러면서 정 국장은 “내년 12월 대통령선거, 후년 6월 지방선거 등 굵직굵직한 선거에 우리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구갑 지역위원회 정창규 사무국장
 이어 정창규 사무국장은 “남구갑 지역에는 주안 2.4동 재개발에 관련된 민원, 도화오거리 옥골로 폐쇄에 관한 민원, 주안공단 슬럼화 해결에 관한 대책 등 많은 민원들이 산재되어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과 박우섭 남구청장, 허종식 지역위원장과 함께 인천시와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 국장은 “저는 주위에 계신 인생의 스승들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 말 한 것에 대해 책임지고 실천하고, 행동하는 양심, 초심을 버리지 않는 마음 자세로 인천 남구갑 사무국장으로써 최선을 다 하겠다. 잘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정창규 사무국장은 충남 공주태생으로 인천으로 올라와 대학을 졸업하고 현재까지 20년 이상을 살고 있다.

 

 
 정창규 사무국장(45,더물어민주당 인천남구갑지역위원회)
 - 주안8동 거주
 - 충남 공주 태생, 인천대, 인천대행정대학원 수료
 - 주안 무한버섯나라 대표
 - 인천대행정대학원 총동문회 사무총장
 - 인천 남구 외식업협회 총무
 - 충남도민회 사무부총장
 - 더불어민주당 인천남갑 지역위원회 대외협력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