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PG조직위, 육군 상승 61사단 장병들과 마무리 시간 가져
상태바
인천APG조직위, 육군 상승 61사단 장병들과 마무리 시간 가져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4.11.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폐회식 연출제작단, 육군 상승 61사단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로 깜짝 공연무대 마련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개폐회식 공연을 빛낸 61사단 장병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마무리 시간을 가졌다.

인천장애인AG 김성일 조직위원장과 박칼린 개폐회식 총감독, 차진엽 개폐회식 총안무감독이 5일 오전 육군상승부대를 방문, 인천장애인AG 개폐회식을 성공으로 이끈 김영록 연대장 및 장병들과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장애인AG조직위원회>
 조직위는 5일 오전 10시 육군 상승61사단(사단장ㆍ이병렬) 부대개방의 날 행사를 맞아 김성일 조직위원장과 박칼린 개폐회식 총감독, 차진엽 총안무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개폐회식 공연에 출연한 장병 300명의 노력과 61사단의 지원에 감사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김성일 조직위원장은 이병렬 사단장과의 면담에서 장병들의 공연 사진을 담은 기념액자를 전달하며 “공연의 감동은 장병들의 땀과 순수한 열정이 있어 가능했다”며 “공연 준비부터 끝날 때까지 집중하고 노력해 준 장병들의 성심과 열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장병들은 한여름 뙤약볕에서 매일 8시간이 넘는 안무 연습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이들의 노력은 개폐회식 공연에서 혼연일체가 돼 역동적이면서 감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중에게 더 큰 감동을 전달할 수 있었다.

 특히 차진엽 총안무감독과 안무팀은 이날 행사에서 깜짝 댄스공연을 펼치며 장병들의 수고를 격려하며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칼린 총감독은 “장병들이 개폐회식 주제공연의 메시지를 잘 표현해 줘 국민의 공감을 일으키고 큰 감동을 줬다”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공연에 다함께 고생해준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